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품 리뷰 / 클렌저] 러쉬 아쿠아마리나 (LUSH AQUA MARINA)

728x90
반응형

LUSH AQUA MARINA
러쉬 아쿠아 마리나

오늘은 4월 말 서울 나들이 때 방문했던 '러쉬 명동역' 점에서 알게된 프레쉬 클렌저,

아쿠아 마리나 (AQUA MARINA) 의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이번 명동역에서 샴푸바, 헤어트리트먼트, 향수등을 비롯해서 많은걸 구매 했는데, 향수는 기존에 보윻하고 있는 제품도 꽤 있어서 별도로 리뷰 해보도록 하겠다.

1. LUSH 간단 소개

많은 사람들이 LUSH 에 대해서 알고 있겠지만 러쉬는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간단하게 말하면

영국 수제 화장품) 모든 제품이 베지테리언(Vegetarian)이다. 

동물실험도 진행하지 않고 또한 환경문제에도 앞서서 행동하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러쉬는 회사의 이념을 가장 잘 보여주고 행동하는 기업 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다

https://www.lush.co.kr/service/companyideology.php

러쉬의 기업 이념은 한번 들어가서 봐도 좋을듯. 

 

러쉬코리아

언제나 향기로운 러쉬와 함께!

www.lush.co.kr:443

나는 러쉬의 이런 기업 이념과 가치를 좋아해서 이 제품을 쓰는 것도 있지만 사실 제품이 좋아서 쓰는게 크다.

 

바디 워시, 샴푸, 헤어팩, 페이셜 마스크, 향수 등 몸에 쓰는 건 전부 다 러쉬의 제품으로 쓰고 있다. 

그리고 떨어지면 꾸준히 구매 중이다. 

특히 샴푸나 헤어팩은 무조건 러쉬 제품을 쓰고 있는데 내 착각인지는 모르겠지만 러쉬 샴푸를 쓰고 헤어 팩을 사용하고 부터 머리가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았다. (특히 ROOTS 최고..) 

다만 화장 후 세정력을 중요시 해서 클렌저 제품은 '허벌리즘' 말고는 구매 한 적이 없고 허벌리즘도 한 번 썼던 것 같은데, 그래서 이번 기회에 다른 클렌저 제품을 써보고 소개해보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 했다. 

2. 제품 소개

LUSH HOMPAGE AQUA MARINA
러쉬 홈페이지_아쿠아마리나

 

아쿠아 마리나는 '프레쉬 클렌저' 제품으로 

카라기난 해초 추출물(조류)과 칼라민, 알로에베라등이 들어있다고 한다.

카라기난 : 부드러운 피부에 도움이 되는 성분
칼라민 : 촉촉한 피부의 도움이 되는 성분
알로에 베라 : 촉촉한 피부에 도움이 되는 성분

여기서 카라기난을 만날줄은 몰랐는데,

암튼 이 클렌저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게 도움을 준다고 한다.

3. 사용방법

명동역 직원분도 알려주셨는데 한움큼! 집어서 (너무 작게 집으면 안된다고 하셨음) 물에 개어서 사용하면 된다.

너무 물이 없으면 얼굴에 딱 붙어서 잘 안움직임.  

LUSH AQUA MARINA DETAIL
꾸덕..

물에 개어서 사용할 때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아깝거든..

그리고 얼굴에 바르고 마사지 한 뒤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내 주면 끝!

 

잘 모르겠다 싶으면 아래 동영상을 따라해보면 될 듯.

https://youtu.be/yJV9y50M5SY

4. 평가

앞서 얘기했다시피 나는 눈화장도 좀 빡시게 하는 편이라 세정력을 중요 시 하는데, 아쿠아 마리나의 세정력이 어떤지 보기 위해  화장을 지우지 않은 상태로 한번 사용해보고, 클렌징 워터 등으로 화장을 지우고 나서도 사용해보았다.

- 화장 지우기 전 

우선 거품이 없다보니까 지워지는 느낌은 잘 들지는 않았고 화장을 아애 지우지 않은 상태에서 해보니 기름 때문인지 약간 피부와 따로 노는 느낌이었다. 일단 세정은 되는것 같았는데 다 지워진 것 같지는 않은 느낌?

그래도 스킨으로 닦아냈을 때 눈 부위를 제외하고는 화장이 묻어나진 않았다. 

- 화장 지우고 난 후

이 제품은 간단하게 화장을 지우고 난 후의 저녁 세안에 적합한 것 같다. 원래 클렌징 폼으로 세정하면 뽀득뽀득해서 잠시 스킨이나 로션을 안바르면 건조한게 느껴지는 데, 이걸 사용하고 나서는 그런 느낌은 없었던 듯. 

 

그래서 나는 이 제품을 간단하게 화장을 지우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쓸 예정 이다.

세정력이 조금 떨어지긴 나름대로의 클렌저의 역할은 해주기 때문이다. 

이 제품이 유분기와 좁쌀 여드름에 좋다고 하니 꾸준히 한번 사용해보도록 하겠다. 

 

총평 : 건강하게 세안 하고 싶다면 추천 하고. 화장을 좀 빡시게 하는 사람이라면 간단하게 화장 지우고 사용할 것을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