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4년 넘게 쓰던 아이폰 10 잘가! 아이폰 15 pro 반가워!

728x90
반응형

아이폰 15 PRO 내추럴 티타늄 간단 개봉기

안녕하세요!

홍홍입니다.

 

저는 약 7년 전 아이폰 7 부터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제가 이번에 핸드폰을 바꿨습니다!!

 

제가 쓰던 핸드폰은 아이폰 XS로 아이폰 10입니다 :)

2019년 2월? 3월? 정도에 구매해서 지금까지 잘 쓰고 있었지만..

점점 핸드폰도 느려지고.. 사진도 잘 찍고 싶어져서 이번에 15 Pro 를 구매하게 됬습니다.

 

사실 15Pro 발열 이슈부터 탕후루 에디션이다 뭐다 말이 많았습니다만..!!!!

저는 이 시점에 바꿔야 되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바꿨습니다~ 

할부의 노예가 다시 되었어요..^^;;

 

저는 유플러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유플러스 사전 예약으로 구매했습니다. 

(쿠팡을 도전했지만 실패 했기 때문이기도 하지요)

유플러스 구매

10/9일에 신청서까지 작성했구요, 그다음에 13일에 배송을 받았습니다!

배송 받고 나서 한참 뒤에 뜯었는데요. 오랜만에 두근두근 했답니다.

 

상자에는 아이폰 15 PRO 와 사은품이 있었습니다. 

영롱 그자체 아이폰!!!

사실 저는 휴대폰은 블랙을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인기컬러인 내추럴 티타늄으로 골라봤어요. 

카메라 1개 (아이폰 7)에서 카메라 2개 (아이폰 10), 카메라 3개 (아이폰 15 pro)가 되니 신기했습니다 !

 

휴대폰을 바꾼 바로 다음날 친할머니댁에 가게 되어 사진을 찍게 되었는데요 카메라가 놀라웠습니다.. 

얼마전 제대한 막냉이를 찍어줬는데 사진이 참 잘 나오더라구요?

신나서 많이 찍었답니다!

 

 

이 아이폰 15 pro도 4년 이상 쭉 써보려고 합니다!

좋은 핸드폰도 생겼으니 다양한 사진도 찍어보려구요 :) !

 

그럼 이상 아이폰 15 pro 내추럴 티타늄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