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행] 여셋여 여수여행 3일차 마지막 날, 나진국밥, 순천만 여행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홍입니다.

여자 셋이서 떠난 여수여행! 여셋여 3일 차입니다.

 


오늘 스케줄은 비교적 간단하게
1. 나진 국밥에서 돼지 국밥 먹기
2. 여수당에서 초코파이 사기
3. 순천만 여행 가기! 

나진국밥은 특집으로 다루었습니다!

 

 

[맛집] 자꾸자꾸만 생각나는 여수 나진국밥, 성시경의 먹을텐데 맛집!

자꾸 생각나는 콩나물 가득 돼지 국밥, 나진국밥 안녕하세요! 옌쭈 입니다~ 오늘은 여수에서 갔던 맛집 중에 제일 좋았던 ‘나진국밥’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나진국밥은 회사사람이 엄~~~~~~~~

hhhworld.tistory.com


여수가 남해 끝이고 저희는 어차피 대구로 가야 했기에..

친구들이 순천만도 가자고 해서 순천만을 갔습니다!
하면서 순천만을 갔습니다.

 

순천만 습지

 

  • 위치 :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 513-25
  • 입장료 : 성인 7,000원 / 청소년 5,000원 / 어린이 3,000원

순천만 입장료


순천 지는 2008년 순천만 일대가 국가지정문화재 명승 41호로 지정된 곳입니다. 
천연기념물 제228호로 지정된 흑두루미를 비롯해 수많은 희귀 철새들과 보호종 철새들이 서식하는 곳이라고 해요. 
순천만의 갈대 군락지는 약 40만 평으로 국내 최대 규모라고 합니다! 

저도 이렇게 큰 줄은 몰랐는데.. 이번에 가게 되면서 알게 되었네요 :) 

 

입장을 하고 걷는데 학생들이 수학여행을 온 건지~~ 학생들도 보이고

 

습지로 가는 길에 이쁜 포토존이 있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날씨는 되게 좋았는데.. 이날 되게 추웠어요!
옷을 그래도 입는다고 입었는데 다른 사람들 보니까 다들 패딩에 목도리에 마스크
바람이 되게 세게 불어서 그런지 목을 다들 보호하시더라고요.
추웠지만.. 최대한 꽁꽁 싸매고 순천만습지로 향했습니다.


가는 길에 철새 때들이 하늘에서 날고 있는 게 보였어요
이러려고 내가 핸드폰 바꿨지! 하면서 열심히 찍었답니다.

IMG_1622.MP4
3.13MB

 


갈대 데크가 정말 길게 늘어져 있었는데요
갈대 데크를 지나면서 갈대들이 바람에 흩날리는 소리가 아름다웠어요~

IMG_1642.MP4
13.37MB



용산 전망대를 향해 한 30분 정도 오르니까 전망대가 보였어요!


약간 노을이 지기 시작하는 모습과 구름이 어우러져서 이뻤습니다.
전망대에 망원경도 있었는데, 근처의 섬도 잘 보였습니다. 

다시 나무 데크를 따라 밖으로 나왔습니다.

들어갈 땐 안 보이던 다양한 조형물도 있더라고요.

 

 

이 친구들을 끝으로 순천만은 안녕!!

 

순천만에서 대구까지 가는데
먹을 것을 사서 집에 가자 해서 코스트코 대구점을 들렸습니다~

나진국밥-여수당-순천만-코스트코리아 까지! 


지금 찍어보니 약 4시간..이었네요! 287 km ㅋㅋㅋㅋㅋㅋ!!!

 

이번 여행을 통해 제 운전실력이 한층 더 성장했답니다!

이번 여행은 수목금 평일에 여행을 해보았는데요
정말 여행은 평일에 해야 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어느 한 곳도 웨이팅이 거의 없었다는 사실, 글을 찾아보면 거의 대부분웨이팅 많이 한다고 되어있었는데
주중에 간 보람이 있었어요~🥰

언제 또 수목금 연차를 내고 여행을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정말 힐링 제대로 한 여행이었습니다~!

 

2일차가 궁금하시면 아래~

끝.

 

 

 

[여행] 여셋여! 여수 여행 2탄, 여수는 물놀이(라테라스,크루즈) & 게장..

안녕하세요! 여자 셋이서 여수여행! 2탄입니다. 1탄을 못보신 분들은.. 아래 👇👇👇👇👇 [여행] 여자 셋이서 떠나는 여수 여행! 맛도리 & 자연탐방 여행 3명의 여자 끼리 떠나는 여수 여행! 맛

hhhworld.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