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정보] 커비 프렌즈 3 피규어, CU편의점, 커비 천국

728x90
반응형

귀여운 커비 피규어 구매하기! CU 편의점 털기!

안녕하세요!! 홍홍입니다.. 

사실 저는 커비 덕후 인데요!

친구가 CU 편의점에서 커비 피규어를 판매한다고 하여 이번에 구매해보았습니다.

 

검색해보니 7월 12일 부터 판매가 된다고 되어 있던데, 저희 회사 근처의 CU는 목요일 오후에 들어왔습니다!

출처=건담베이스 페이스북, CU 인스타그램

이런식으로 피규어나 키링등이 작은 껌이나 과자 등과 함께 판매되는 제품을 '식완'이라고 한다고 하는데요, 

같이 동봉 되어 있는 간식들은 매우 작기 때문에 그냥 피규어를 사는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이번에 발매되는 커비 피규어는 총 8종으로 커비 7종과 웨이들 디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제품 가격은 4,800원이고 구성은 자일리톨껌 한개와 피규어입니다  🥱 😡

커비 프렌즈 3 종류

그중 커비 (초승달)은 노란 달 말고도 파스텔 톤의 달 버전도 있는데,  이건 레어컬러 VER 입니다. 

 

이번 피규어가 좋은 것은 레어컬러 제외 하고는 구매하고싶은 것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즉 레어컬러 빼고는 랜덤이 아니라는 것!! 

 

저는 웨이들 디는 관심없었고 나머지 커비만 모으고 싶었어요. 

 

퇴근하자마자 편의점으로 달려갔는데, 많이는 안들어왔었지만 그래도 많이 남아있어서 8번 자동차 머금기 빼고는 다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 

내가 구매한 커비프렌즈3

커피 (새근새근)은 제가 바로 뜯어버려서 저렇게 되어있습니다..

사자마자 참지 못하고 바로 차에서 뜯어버렸어요 ㅋ.ㅋ

커비 새근새근

식완이라고는 하지만 그냥 피규어예요 :)😤 

이게 편의점에서는 피규어를 그냥 못팔아서 굳이 자 이리톨이라도 하나를 껴서 파는건지..뭔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저는 총 6개를 구매해서 28,800원을 소비했습니다. 

 

자세한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커비 구매샷

 

다 뜯어서 전시한 모습은 ~ 짜 잔

커비 프렌즈 3 6종

너무 귀엽죠 😭😍 🤩 

나머지 자동차도 지인이 구해주신다고 하니, 7종은 다 모을겁니다!

 

그리고 이번에 커비 피규어 구매한김에 제가 가지고 있는 커비들을 모아봤어요!

파우치랑 연필꽂이 등 몇개가 빠지긴 했지만  저도 모아보고 알았는데 꽤 많더군요..? 

 

커비 친구들

이번에 6개 피규어 까지 같이 있으니 더 귀여워 보여요.. ㅠ.ㅠ

너무 귀엽습니다.. 

얼른 자동차 커비도 모아서 같이 사진 찍고 싶네요!

 

혹시 커비를 좋아하시거나.. 귀여운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른 CU 가셔서 입양하세요 :)  💗 💗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