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 대구 엑스코 EXCO 캠핑대전, 캠핑박람회 리뷰

728x90
반응형

2023년 제3회 대한민국 캠핑대전!

제3회 대한민국 캠핑대전 - 대구EXCO 동관

4.21 (금) ~ 4.23 (일) 대구 EXCO 동관에서 열렸던, 대한민국 캠핑대전 박람회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평소 캠핑에 관심도 많았고 장비도 꽤 가지고 있는 편인데

이번에는 '감성캠핑용품'을 구경하기 위해 방문했다. 

 

전시소개

2023 대한민국 캠핑대전 전시 소개

 

전시개요

  2023 대한민국 캠핑대전
행사명 제 3회 대한민국 캠핑대전
개최기간 2023.04.21.(금) ~ 04.23.(일)
참가분야 캠핑용품, 캠핑차량, 캠핑먹거리, 아웃도어, 낚시용품, 레저스포츠 등
주최& 주관
/후원
(주)매일신문사, 디오씨, 맘웨이
후원 :대구광역시, 경상북도, 교촌에프앤비(주)

사전등록자 : 무료 입장

현장등록 : 5,000원 

"댕댕이 동반입장가능" - 10kg 미만의 반려견 입장 가능 (우리 댕댕이는 입장 ❌) 

 

4/23 현재 박람회는 끝났으니 박람회 정보보다는 후기에 대해 설명하고자 한다. 

 

후기

4/22일 토요일에 방문했고, 입장 시작인 10시를 조금 넘은 10시 30분 정도 입장했다.

비교적 일찍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꽤 있는 편이었고, 참가한 업체도 굉장히 다양했다. 

2023 대구 EXCO 대한민국 캠핑대전

눈에 띄었던 용품 중 하나는 반려견 차량용 시트였다. 

또한 둘러보다가 신기했던 것은, 

대한민국 '캠핑 대전'이지만 단순히 캠핑 용품에 대한 홍보뿐만 아니라

대구광역시자체 홍보 (남구, 달서구) 그리고 경북 홍보까지 진행하고 있었다.

반가운 청송 사과 축제도 홍보하고 있어 관심 있게 보았다. 

달서 홍보, 대구광역시 홍보 

그리고 캠핑 대전이다 보니 캠핑때 해 먹을 수 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푸드코트도 굉장히 잘 되어있었다. 

푸드코트 앞에는 캠핑처럼 잔디밭으로 꾸며놓은 식탁과 의자가 있어서 

캠핑에서 즐기는 것 같은 분위기로 꾸며놓았다. 이 점이 굉장히 좋은 듯. 

 

우리는 커피랑 타코야키, 순대, 닭강정 이렇게 시켜서 먹었고

타고야 끼가 우리의 원픽이었다 ^^

순대랑 닭강정도 나쁘진 않았는데, 닭강정은 약간 차가웠고, 순대는 시장 순대가 아니라 내 취향은 아니었음.

타코야키가 제일 맛있었다. 😋 

캠핑대전 푸드코트

그 밖에도 회오리감자, 떡볶이, 큐브스테이크 등도 팔았다.

 

중간에 정말 전시회에 진심인 한 업체를 보아서 찍었다.

바닥에 나무로 다 장식해 둬서 나무향도 나면서 실제 캠핑장처럼 꾸며놓았다. 

요트 파는 업체인지, 무슨 업체인지는 모르겠지만 정성이 대단한 느낌? 

보다가 감탄한 업체

 

그 밖에도 여러 가지 캠핑 음식도 팔고,  캠핑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조명, 담요, 후드 집업 등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었고

확실히 시중보다는 싸게! 파는 느낌이었다.

 

하지만 나는 이번에 지갑을 봉인하고 구경만 하러 갔기 때문에 사진 않았고 열심히 구경하고 왔다.

다음에 또 열린다면 구매할 수도?!

 

캠핑 음식부터 카라반까지 다양한 캠핑 용품에 대해서 전시를 하고 있으니

혹시나 캠핑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방문해 보면 좋을 듯! 

매년 이맘쯤에 하는 듯 하니 내년에도 방문해 봐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