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 대구 동성로 소개 소개팅/데이트 맛집 코스 <시루> <디디디> 분위기 좋은, 양식집, 스몰펍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홍입니다

오늘은!! 대구 동성로의 소개팅 코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어쩌다 보니 제가 소개팅 장소 2곳을 찾게 되었는데요?

- 파스타/리소토가 맛있는 양식집
- 분위기 좋은 맥주 펍 

이렇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두 고았다 제가 직접!! 찾았고, 직접 방문했었는데요~
진짜 괜찮아서.. 혹시나 대구 동성로에서 소개팅/데이 트을 한다고 하시면
이 코스 그대로 추천해 봅니다.

맥주 펍은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 바로 2차보다는 3차로 가는 것도 추천합니다 :) 

 

 


1. 시루 - 양식집

 

동성로 시루

대구 중구 동성로4길 96 1층 (공평동 70-1)

place.map.kakao.com

 

  • 네이버 예약 가능
  • https://naver.me/G1IOoQV1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동성로 시루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9 · 블로그리뷰 265

m.place.naver.com

일단 위치는 중앙로역에서 도보로 12분입니다.

 

비교적 조용한 골목에 위치해 있었어요.

제일 걱정되었던 부분이 '금요일' '동성로' 였기 때문에 자리가 없는 게 아닌가 싶었는데,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고 시간 맞춰서 방문이 가능합니다.

음식도 굉장히 맛있었는데, 소개팅/데이트 음식하면 양식을 많이 드시잖아요?

그래서 고른 부분도 있었는데, 파스타 리소토 뇨끼! 까지 다 맛있었습니다.

 

2. 디디디- 스몰펍

https://naver.me/xiv5FtEx

 

디디디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 · 블로그리뷰 23

m.place.naver.com

 

이곳은 제가 근처에서 간단하게 맥주 마실 수 있는 곳으로 찾은 곳이었는데

단골 술집 느낌으로 바 좌석이 주르륵 있고 카운터에 다양한 술이 놓여 있었습니다.

 

사실 여기는 제가 이때 갔다 오고, 한번 더 방문했었는데요

이 집의 매력은 방문 시점에 따라 다양한 맥주를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안주도 간단한 맥주부터 해비 한 맥주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소량으로 맥주를 구매해서 오시는데, 한정판 맥주도 먹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저희는 디디디에서 밥을 먹고 2차로 간 것이기 때문에 비교적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요,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맥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이런 맛 좋아한다.. 하면

그 맛에 맞춰서 추천해주시고 했습니다.

 

생각나는 맥주는..

엄청 도수가 센 맥주! 와, 소시지맛이 난다는 맥주 (이거는 그다음에 방문할 때 먹어봤습니다.)가 있었는데

 

이때 저는 GGEEK BEER COMPANY에서 만드는 한국맥주 느긋을 먹었고, 

그리고 두 번째로는 체리향이 나는 맥주를 먹었습니다.

 

다 먹고 싶었는데... 가격대가 쪼금 있어서... 더 먹고 싶지만 참았어요! 
일단 이곳을 소개팅/데이트 장소로 꼽은 이유는  이런 단골 맛집 잘 안다는 분위기를 풍길 수 있고

좀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한 곳인 것 같아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분위기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하다 보니까
단골 분들이 많이 찾아오는 술집으로, 늦은 시간에 가면 1차 하시고 2차, 3차로 오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좌석 자체가 많은 곳은 아니라 늦게 가면 자리가 없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른 시간에 가시는 것 추천해요 :) 
우리가 앉은 곳은 그냥 테이블이었는데. 다음에는 바테이블에 다음엔 앉아보고 싶었습니다!


만약 근처 살았으면.. 진짜 혼술 하러 자주 갔을 것 같아요!

또 한 번 지인이랑 방문했을 때는 사장님 지인이랑, 부산에서 놀러 오신 분들이랑

하하 호호하면서 진짜 재미있게 먹었어요!

이번에는 바질 향이 나는 진짜 신기한 맥주를 먹었는데

맥주 가격인가.. 하는 가격이었지만 와인 같은 신기한 맛이었습니다!

 

지인은 선물용으로 하나 사갔어요!!

암튼 다양한 맥주를 먹어볼 수 있는 집으로,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동성로 가게 되면 시루와 디디디 한번 방문해 보세요 ~!

특히 디디디는 추천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